총장 인사말

화신사이버대학교가 사이버대학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화신사이버대학교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화신사이버대학교는 고등교육법에 근거해 신설 인가된 최초의 사이버대학으로서 무한한 자부심과 더불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전교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세계최고의 사이버대학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 화신사이버대학교는 학교법인 화신학원의 "나라와 겨레의 발전에 이바지할 참된 일꾼을 기른다"는 건학이념 아래 국내 사이버대학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기 위한 'GK'(Global Koreanization)'KG'(Korea Globalization)의 모토 아래 「Global-Korea, Edu-Korea, Culture-Korea」의 실현을 목표로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목표를 실현하기 위하여 화신사이버대학교는 일찍부터 국제화를 지향한 e-learning 인프라 구축, Multi-Language Contents Bank 구축, Multi-Language 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GEN(Global Education Network) 등을 구축하고 e-Learning 분야의 운영실적을 풍부하게 쌓아왔으며 아시아태평양지역 국가의 명실상부한 e-learning 허브역할을 하기 위한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이제 화신사이버대학교는 그동안의 e-Learning 국제화 운영실적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사이버대학의 장을 열어가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국제화를 선도하는 e-learning world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제 사이버대학 진학이 차선이 아니라 최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새롭게 웅비하는 미래교육의 중심대학 화신사이버대학교에서 e-Learning을 통하여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열어가시기 바랍니다.

총장 총장 황주권
HSCU 화신사이버대학교